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인교대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제41권 1호(2021.3.31. 발간 예정)의 원고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현재 집필 중이거나 준비 중인 논문이 있다면 아래와 같이 투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인교대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41권 1(2021.3.31. 발간 예정)의 원고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현재 집필 중이거나 준비 중인 논문이 있다면 아래와 같이 투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투고 방법

 

경인교대 교육연구원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http://ginue.jams.or.kr) 에 회원가입(붙임1)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http://ginue.jams.or.kr)에 논문 제출(붙임2)

      

2. 모집 기한: 2021. 1. 31.(일)

       

3. 투고 요령

 

논문은 교육논총의 편집규정에 따라 작성되어야 하며 첨부된 편집예제(붙임3)에 따라 논문을 작성하면 논문투고규정(붙임3)에 일치하게 됨

 

온라인 논문 투고시일반투고와 긴급투고 가운데 선택(붙임참조)

 

긴급투고투고자가 긴급처리를 원할 경우논문심사 소요기간을 단축하여 긴급처리 하는 제도

 

※ 긴급투고자의 논문 심사결과가 수정후재심이 나왔을 경우해당 호 발간일 전에 재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투고는 투고시에 긴급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해당 호 접수기간에 투고하셔야 합니다.

     

4. 심사료게재료 및 별쇄본 비용

 

심사료없음(긴급투고를 신청한 경우에는 긴급투고 심사료 30만원)

 

게재료

 

· 20만원 (일반논문 및 교내 연구비 수혜 논문)

 

· 30만원 (교외 연구비 수혜 논문)

 

※ 논문 최종본 기준 20페이지 초과할 경우 1페이지 당 게재료 1만원 추가 납부

 

별쇄본: 3부 무료(추가 별쇄본 5부에 2만원)

 

     

교육논총은 1970년 창간호를 시작으로 50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교육 현장의 시대적 변화를 반영해 초등교육 및 관련 학문 분야의 지속적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습니다또한 2017년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로 선정된지 2년만인 2019년에 등재지로 격상되어 그 위상을 인정받았습니다앞으로도 교육논총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