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인교대 교육연구원 교육논총40권 4(2020.12.31. 발간 예정)의 원고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현재 집필 중이거나 준비 중인 논문이 있다면 아래와 같이 투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투고 방법

 

- 경인교대 교육연구원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http://ginue.jams.or.kr) 에 회원가입(붙임1)

 

-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http://ginue.jams.or.kr)에 논문 제출(붙임2)

      

2. 모집 기한: 2020. 10. 31.(토)

       

3. 투고 요령

 

- 논문은 교육논총의 편집규정에 따라 작성되어야 하며 첨부된 편집예제(붙임3)에 따라 논문을 작성하면 논문투고규정(붙임3)에 일치하게 됨

 

- 온라인 논문 투고시, 일반투고와 긴급투고 가운데 선택(붙임2 참조)

 

- 긴급투고: 투고자가 긴급처리를 원할 경우, 논문심사 소요기간을 단축하여 긴급처리 하는 제도

 

긴급투고자의 논문 심사결과가 수정후재심이 나왔을 경우, 해당 호 발간일 전에 재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투고는 투고시에 긴급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호 접수기간에 투고하셔야 합니다.

     

4. 심사료, 게재료 및 별쇄본 비용

 

- 심사료: 없음(, 긴급투고를 신청한 경우에는 긴급투고 심사료 30만원)

 

- 게재료

 

· 20만원 (일반논문 및 교내 연구비 수혜 논문)

 

· 30만원 (교외 연구비 수혜 논문)

 

논문 최종본 기준 20페이지 초과할 경우 1페이지 당 게재료 1만원 추가 납부

 

- 별쇄본: 3부 무료(추가 별쇄본 5부에 2만원)

 

     

교육논총1970년 창간호를 시작으로 50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교육 현장의 시대적 변화를 반영해 초등교육 및 관련 학문 분야의 지속적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로 선정된지 2년만인 2019년에 등재지로 격상되어 그 위상을 인정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교육논총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