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

2021학년도 1학기 특별 운영 기간 입사 신청 내역 확인

조회 3076

경기생활관 2021-02-22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림생활관 코로나19 특별 운영(비대면수업기간) 신청 내역 확인바랍니다.

 

1. 신청자 명단

1) 확인일시마감: 2021.2.22.() 17:00까지(마감기한 후 파일 열람 불가)

2) 확인방법: 첨부파일을 열어 학번 조회 후 신청 실(1인실/2인실) 확인

    -3학년 추첨 선발 없이 신청자 모두 배정 가능

3)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마감기한 내 연락주시기 바라며, 이후에는 변경이 어려우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사일: 2021.2.28.()~3.1.() 10:00~18:00

- 개인사정으로 지정된 입사일 이후 입사를 원하는 경우, 입사일 이전 행정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사정으로 늦게 입사하는 경우에도 지정된 입사일(2.28)부터 생활관비가 산정됨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2학기와 동일 진행)

 

3. 기타 유의 사항

1) 대면수업 전환 시 방배정에 따라 선발된 관/호실로 이동해야 합니다.

2) 특별운영기간 입사 후 개인 사정으로 퇴사 시 규정에 따라 1학기 대면기간 및 2학기 재입사 불가(환불은 생활관 규정에 따름)

3) 2인실의 경우 룸메이트 퇴사 시 1인실 비용 부담 및 호실 이동이 있을 수 있음

4) 입사자는 반드시 입사 당일 결핵 검진 결과서 제출(3개월 이내 결과만 인정)

5) 입사 후 매일 자가건강체크(발열, 호흡기 증상 등)를 실시해야 하며, 3회 미기재 적발 시 즉시 강제 퇴사 처리

6) 코로나19 확진자 밀접접촉 및 유증상 발생 시 보호자 동반 하 자택 귀가 조치

7) 코로나19 의심증상(발열 37.5도 이상, 호흡기 증상 등) 발생 시 반드시 코로나19 검사 실시

8)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생활관 전면 폐쇄할 수 있음(중대본 지침에 따름)

 

문의사항: 예림생활관 031-470-618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