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

2022-1 학부 장학금 신청 안내

조회 689

미술교육과 2022-06-10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2-1학기 사랑나눔 장학금 및 기타 장학금 신청 안내하오니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장학금 신청 및 서류 제출2022. 6. 13. () ~ 6. 20. () 13:00

★ 제출 방법art1@ginue.ac.kr (학과메일로 제출) (메일 제목장학금 신청-학번/이름)

 

-장학금 신청 대상자- 

1. 코로나19로 인한 부모의 실직 또는 폐업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 (2021 11월 이후 발생 건)

2. 일시적 경제 곤란자 (학과장 면담등을 통하여 판단 및 증빙서류 제출)

3. 본인 및 직계존비속(2촌이내) 중 암환자 등 중증환자가 있는경우나  장애인이 있는 경우

4. 대학생 자녀가 2명 이상인 가구의 학생(휴학생 제외)

5. 다자녀 가구(3명 이상)의 학생

6. 기타 경제 곤란자

 

-장학금 신청시 제출 증빙 서류-   (첨부 파일 반드시!! 확인)

 항목별로 상이하므로 반드시 첨부파일 참고하여 본인에게 해당되는 증빙 서류로 제출


※ 장학금은 신청자 중에서 이번학기 국가, 외부 장학금 수혜 후 등록금 잔액이 남은 학생 중 학과 우선순위 기준 등을 고려하여 선정합니다.

 장학금은 등록금 내에 수혜가능하므로 2022-1 타기관 장학금 수혜내역이 있는 학생은 위의 사항에 해당되어도 수혜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학과별로 선정기준 등이 다를수 있으며, 수혜자의 수가 한정적이라 이번에 수혜받지 못하는 신청자도 있을수 있는 점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 선발된 학생에게는 개별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 장학금 지급까지 많은 기간이 소요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지급 담당: 학생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