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 온드림스쿨 다빈치교실>은 방학 중 교육공백 해소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2년부터 진행 중에 있는 프로그램이며,

대학생 1팀당 4인으로 구성된 30여 팀이 방학 기간 내 5일간 농산어촌의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에게 온라인 교육 기부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제는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현장에서 비대면으로 하는 온라인 교육은 필수적인 교육 방법이기 때문에 관련 경험이 필요한 교육대학교 학생분들이 다빈치교실을 통해 온라인 교육을 경험하여 더 나은 교육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에게 교육 기부 활동에 필요한 멘토링은 물론,

지원금과 온라인 환경 등 다양한 부분에서 아낌없이 지원을 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큰 혜택이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모집 마감은 10월 24일(일) 자정까지이며자세한 내용은 온드림스쿨 다빈치교실 공식 홈페이지 [커뮤니티] - [공지사항]에서 확인해 주세요.

(현대 정몽구 재단 다빈치교실 공식홈페이지: http://cmkfoundation-davinciclass.org )


※ 문의처: 온드림스쿨 다빈치교실 운영사무국

      (전화) 02-2138-2018 (이메일) cmkdavinciclass@gmail.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