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산학협력단 소개

경인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경인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장신명경

우리 대학 산학협력단은 정부의 '산업교육진흥 및 산학연협력촉진에 관한 법률'을 근거로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연구협약 및 관리, 연구진흥사업계획 수립, 학술교류 활동 지원 등 산·학·연 협력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교육 분야와 관련된 새로운 학문적 가치 창출과 산·학·연 공동협력 시스템 구축을 통해 연구자 편의를 위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연구 환경을 지원하고, 연구기획·연구관리 및 성과 확산까지 한 단계 도약한 산·학·연 선두주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치열한 경쟁사회 속에서 우수한 연구 인력과 자원을 활용하여 보다 앞서 나갈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세계적인 당면과제 극복을 위한 융합형 연구체계를 정립하고, 미래의 연구방향을 제시하는 등 국가의 산·학·연 협력 연구를 선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대학 산학협력단은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연구자들이 연구를 수행하여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더불어 최고의 교원양성기관으로서 국제적 위상 강화 및 세계를 선도하는 연구중심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대학 산학협력단이 더욱 더 발전하여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