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기부소식

㈜천재교육 학술장학기금 기탁에 따른 강의실 현판식 개최

조회 1896

기획처 2016-10-31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천재교육 학술장학기금 기탁에 따른

강의실 현판식 개최


초등교육에 대한 천재교육의 관심과 열정을 여기에 새겨 기리고자 합니다.’

우리 대학은 20161025() 16:00 경기캠퍼스 교사교육센터 101(수업행동분석실)에서 천재교육의 경인교대 발전기금 기탁에 따른 강의실 현판식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우리 대학 이재희 총장, 이명규 교무처장, 심창용 연구처장, 양승택 사무국장을 비롯하여 천재교육 오병목 사장, 정용환 전무(천재교과서 대표이사) 등이 참석하였다.

우리 대학과 천재교육은 지난 2015910일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사업 및 학술연구 활성화를 위한 교류 협약을 체결하고, 천재교육은 우리 대학에 발전기금 2억 원을 기탁하였다. 우리 대학은 초등교육 발전을 위해 큰 금액을 기탁한 천재교육의 뜻을 새기고자 경기캠퍼스 교사교육센터 수업행동분석실을 천재교육 강의실로 명명하였다.

우리 대학 이재희 총장은 기념식을 통해 전국의 수많은 대학 중 경인교대에 천재교육의 소중한 뜻을 보내주신걸 감사히 생각한다. 교원양성 전문기관 경인교대와 교육출판 전문기업 천재교육이 서로 협력하여 초등교육 발전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내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이에 천재교육 오병목 사장은 축사를 통해 천재교육의 첫 번째 강의실이 경인교대에 생기게 된 걸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경인교대가 훌륭한 교사를 양성하는 데 앞으로도 천재교육은 긴밀히 협력할 것이다.”고 답하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