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커뮤니티

아침밥 지원사업 환불신청자 환불 안내

조회 3508

예림생활관 2020-03-30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활관에서는 지난(3.24.~3.26) 아침밥 지원사업 신청자 대상으로 의견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에 의견 조사 내용과 같이 동의하지 않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아침밥 지원 신청 금액 환불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환불대상자는 아래의 안내를 숙지하신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아침밥 지원 사업 신청자 중 미동의자(의견조사 시 미리 안내한 바와 같이 기존 전환 동의 신청자는 변경하여 신청할 수 없습니다)

2. 신청기간: 2020.3.30.(월)~4.1.(수) [3일간]

3. 신청방법 : 환불신청서 및 통장 스캔본 첨부하여 이메일 신청

  가. 이메일 송부 제목: "(성명) 아침밥 지원사업 환불 요청건"

  나. 보낼 이메일 주소 ko2903.yu@ourhome.co.kr

  다. 첨부서류(파일 다운로드 한 뒤 작성 후 통장 스캔본과 함께 이메일 첨부파일 제출) 

      1) 환불신청서(자필 서명 必 - 자필 서명 없을 시 환불 불가)

      2) 본의명의 통장 스캔본 이메일 송부

4. 환불금액: 신청 금액 전액

5. 환불기간: 신청기한 만료 후 3주 정도 소요

6. 문의: 아워홈경인교대안양점(070-7545-789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