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아침밥 지원사업 환불신청자 환불 안내
조회 3508
예림생활관
2020-03-30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활관에서는 지난(3.24.~3.26) 아침밥 지원사업 신청자 대상으로 의견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에 의견 조사 내용과 같이 동의하지 않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아침밥 지원 신청 금액 환불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환불대상자는 아래의 안내를 숙지하신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아침밥 지원 사업 신청자 중 미동의자(의견조사 시 미리 안내한 바와 같이 기존 전환 동의 신청자는 변경하여 신청할 수 없습니다)
2. 신청기간: 2020.3.30.(월)~4.1.(수) [3일간]
3. 신청방법 : 환불신청서 및 통장 스캔본 첨부하여 이메일 신청
가. 이메일 송부 제목: "(성명) 아침밥 지원사업 환불 요청건"
나. 보낼 이메일 주소: ko2903.yu@ourhome.co.kr
다. 첨부서류(파일 다운로드 한 뒤 작성 후 통장 스캔본과 함께 이메일 첨부파일 제출)
1) 환불신청서(자필 서명 必 - 자필 서명 없을 시 환불 불가)
2) 본의명의 통장 스캔본 이메일 송부
4. 환불금액: 신청 금액 전액
5. 환불기간: 신청기한 만료 후 3주 정도 소요
6. 문의: 아워홈경인교대안양점(070-7545-7892)